디즈니는 공원을 위해 올라프 로봇을 놀립니다

디즈니는 공원을 위해 올라프 로봇을 놀립니다

테크-가젯 전문 정보

디즈니는 공원을 위해 올라프 로봇을 놀립니다

디즈니가 영화 ‘겨울왕국’ 시리즈에 등장하는 당근 코 눈사람 올라프(Olaf) 형태의 새로운 애니마트로닉스를 공개했습니다. 로봇 캐릭터는 다가오는 겨울왕국 월드(파리 디즈니랜드의 Adventure World에서 곧 출시 예정)의 거리를 돌아다니며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겨울왕국 월드에서 기간 한정 특별 출연”을 할 것이라고 디즈니는 공원 블로그에 썼습니다.  30분짜리 디즈니 비디오에서 프로토타입 형태로 등장하는 올라프는 작은 눈덩이 다리로 걸을 수 있고, 사실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방문객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영상이 나오는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디즈니가 영화 ‘겨울왕국’ 시리즈에 등장하는 당근 코 눈사람 올라프(Olaf) 형태의 새로운 애니마트로닉스를 공개했습니다. 로봇 캐릭터는 다가오는 겨울왕국 월드(파리 디즈니랜드의 Adventure World에서 곧 출시 예정)의 거리를 돌아다니며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겨울왕국 월드에서 기간 한정 특별 출연”을 할 것이라고 디즈니는 공원 블로그에 썼습니다.  30분짜리 디즈니 비디오에서 프로토타입 형태로 등장하는 올라프는 작은 눈덩이 다리로 걸을 수 있고, 사실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방문객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영상이 나오는 동안 Disney Imagineering Paris의 임원인 Michel Den Dulk는 로봇의 코와 팔을 제거하고 교체하는데, 이는 공원 방문객들도 할 수 있는 일입니다.  Olaf의 움직임이 실제적이고 만화처럼 보이도록 돕기 위해 Imagineering 팀은 AI 강화 학습을 사용했습니다.

상세 분석

이를 통해 수동으로 프로그래밍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로봇에게 걷고 “우아한” 동작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었다고 디즈니는 말했습니다. 올라프가 눈처럼 부드럽고 눈 같은 외관을 갖고 있다는 사실은 “입과 눈, 떼어낼 수 있는 당근 코와 팔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놀이공원 역사 사이트인 Defunctland가 디즈니의 애니마트로닉스의 약속이 깨졌음을 다룬 4시간 분량의 YouTube 다큐멘터리를 최근 공개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발표 시점은 꽤 엉뚱합니다. 요점은 디즈니가 그러한 캐릭터를 많이 발표했지만 몇 가지 특별 이벤트에서만 선보인 후 웨스트 월드 지하실처럼 다시는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중 몇 가지 예로는 월-E(Wall-E) 로봇이 있으며, 최근에는 그루트(Groot)와 스타워즈(Star Wars) 드로이드가 있습니다.

정리

그것들은 특정 테스트를 위해서만 공원에 나타났다가 사라졌기 때문에 주로 디즈니의 마케팅 자료로 사용되었습니다. Disney는 키가 13피트이고 무게가 11,000파운드에 달하는 Big Dino라는 로봇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공원 주변을 돌아다니며 방문객을 맞이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테크-가젯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