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기 전에 절대 씻어서는 안 되는 14가지 음식

요리하기 전에 절대 씻어서는 안 되는 14가지 음식

연애-데이트 전문 정보

요리하기 전에 절대 씻어서는 안 되는 14가지 음식

요리하기 전에 음식을 씻는 것은 종종 음식 준비의 필수 단계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맛, 질감, 심지어 안전성까지 손상시키지 않기 위해 실제로 세척을 생략해야 하는 특정 식품이 있습니다. 이는 놀라운 일이지만 때로는 수돗물에 헹구는 것이 유익보다 해를 끼칠 때가 있습니다. 박테리아를 퍼뜨리는 것부터 맛을 망치는 것까지, 요리하기 전에 어떤 음식을 씻어서는 안 되는지 이해하는 것은 주방 루틴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닭고기 iStock 많은 사람들은 닭고기를 요리하기 전에 씻어야 박테리아가 제거되고 더 안전하게 먹을 수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요리하기 전에 음식을 씻는 것은 종종 음식 준비의 필수 단계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맛, 질감, 심지어 안전성까지 손상시키지 않기 위해 실제로 세척을 생략해야 하는 특정 식품이 있습니다. 이는 놀라운 일이지만 때로는 수돗물에 헹구는 것이 유익보다 해를 끼칠 때가 있습니다. 박테리아를 퍼뜨리는 것부터 맛을 망치는 것까지, 요리하기 전에 어떤 음식을 씻어서는 안 되는지 이해하는 것은 주방 루틴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상세 분석

닭고기 iStock 많은 사람들은 닭고기를 요리하기 전에 씻어야 박테리아가 제거되고 더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그 반대입니다. 닭고기를 씻는 것은 실제로 살모넬라균과 같은 박테리아를 주방 주변과 다른 음식 및 표면에 퍼뜨릴 수 있습니다. USDA는 내부 온도가 최소 165°F에 도달하면 요리하는 동안 박테리아가 죽기 때문에 익히지 않은 가금류를 세척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주방을 더욱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헹구는 과정을 건너뛰고 곧바로 철저하게 조리하세요.

정리

Drexel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닭고기를 씻으면 박테리아가 에어로졸화되어 주방 조리대와 근처 음식에 최대 3피트 떨어진 곳에 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필요한 단계는 교차 오염의 위험을 높여 식중독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헹구는 대신 적절한 조리 기술과 주방 청결 유지에 집중하세요. 위생적인 조리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생 닭고기와 접촉하는 모든 표면과 기구를 청소하십시오. 2.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연애-데이트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