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솔직하기 어려운 사람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가장 솔직하기 어려운 사람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심리-멘탈케어 전문 정보

가장 솔직하기 어려운 사람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대면하기를 거부하는 것은 치유할 수 없습니다.” ~야스민 모가헤드(Yasmin Mogahed) 열여섯 살 때 나는 흔적과 반쯤 포장된 가방을 들고 어머니 집에서 나왔습니다. 큰 싸움은 없습니다. 쾅 닫히는 문은 없습니다. 더 이상 어머니의 눈을 똑바로 바라볼 수 없는 누군가의 말없는 사임일 뿐이다. 나는 집을 떠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면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에. 나는 “중독”이라는 단어를 몰랐습니다. 글쎄요, 저는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계속 앓았던 독감이 금단증상인 줄 몰랐

핵심 특징

완벽 매칭

당신에게 딱 맞는 정보

실시간 업데이트

지금 이 순간의 트렌드

프리미엄 퀄리티

검증된 최고급 정보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대면하기를 거부하는 것은 치유할 수 없습니다.” ~야스민 모가헤드(Yasmin Mogahed) 열여섯 살 때 나는 흔적과 반쯤 포장된 가방을 들고 어머니 집에서 나왔습니다. 큰 싸움은 없습니다. 쾅 닫히는 문은 없습니다. 더 이상 어머니의 눈을 똑바로 바라볼 수 없는 누군가의 말없는 사임일 뿐이다. 나는 집을 떠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면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에. 나는 “중독”이라는 단어를 몰랐습니다. 글쎄요, 저는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계속 앓았던 독감이 금단증상인 줄 몰랐어요. 나는 내가 약하다고 생각했다. 패자. 올바른 방법도 사용하지 못하는 탈진.

상세 분석

앞으로 몇 년 동안 나는 22개의 치료 센터를 거쳐 해독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은유적으로는 아닙니다. 내 말은 실제 침대, 실제 서류 작업, 실제 룸메이트를 의미합니다. 각자는 이전에 나 같은 사람을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상담사에게 동일한 대본을 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재설정이 필요해요. 나는 며칠 안에 나갈 것이다. 때로는 몇 시간. 나는 준비가 안 됐어요. 나는 가까이 있지도 않았습니다. 진짜 거짓말 내가 한 가장 큰 거짓말은 내 가족에게 한 것이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아니면 판사. 아니면 내가 아무것도 돌려주지 않았는데도 나를 사랑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정리

하지만 최악의 거짓말은요? 그들은 내부적이었습니다. 나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단계에 불과합니다.” “내가 원하면 멈출 수 있어요.” “나만 상처받고 있어요.” 나는 생존이 목표라고 스스로 확신했습니다. 성장이 아닙니다. 연결이 아닙니다. 하루를 살아남으세요. 아니면 적어도 조용히 지나갈 만큼 무감각해지세요. 그 내면의 목소리는 소리 지르지 않습니다. 속삭인다. 매끄 럽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외롭고, 지치고, 화학적으로 의존할 때, 그것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됩니다. 당신의 유일한 친구. 잊을 수 없는 순간 20대 초반의 어느 날 밤, 나는 계획대로 되지 않은 자살 시도 이후 델라웨어의 한 병원 침대에 묶여 있는 나를 발견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심리-멘탈케어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